후기 게시판   POSTSCRIPT
작성자 김준식 시간 2019-12-12 15:32:55
네이버
첨부파일 :
pc110135.jpg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주어진 휴가에 정신없이 스쿠버 다이빙 센터 찾아보다가 가격이 가장 착해서 예약한 CEBU J에서 4일간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고 갑니다.

결과적으로 다음 과 같은 이유들로 너무 만족스럽게 배우고 갑니다.

1. 가성비

가격이 착하다 보니까 단체로 몇 명씩 스쿠버 다이빙을 하러 가는 줄 알았는데 강사님 1분에 저 혼자 강습을 받았습니다. 처음 해보는 스쿠버 다이빙이었지만 직접 1대1로 강사님께 코칭을 받으니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정말 스쿠버 다이빙에 자신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편한 분위기

무엇보다도 다른 숙소에 딸려있는 다이빙 센터가 아니라 독립적인 업체이다 보니까 강습 중에 힘들 때에는 잠시 쉬고 다시 강습 받고 하는 자유로운 분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이것도 많은 사람과 함께 강습을 받는 것이 아니라 강사님과 개별적으로 강습을 했기 때문에 가능한 분위기였던 것 같아요!

3. 숙소 및 식사

콩국수에 우엉 된장국에 등등 한식의 식단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현지에서 오래 계신 사장님 및 강사님 덕분에 음식 물갈이 없이 좋은 식당들도 추천 받고 푹 쉬다 갑니다...!!

 

처음 해보는 거라 두려움을 가지고 시작했던 스쿠버 다이빙 오픈 워터 과정부터, 이대로 돌아가기엔 아쉬워 짧은 휴가 기간임에도 2일의 어드밴스드 과정까지 추가로 받았는데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이 말씀해주신 대로 마지막 다이빙에서는 '보는' 스쿠버 다이빙을 하고 갈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다이빙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ITE MAP